라디오스타 려욱 어린왕자 첫 솔로앨범 음원 및 뮤비 동시 공개

라디오스타 려욱 어린왕자 첫 솔로앨범 음원 및 뮤비 동시 공개

 

MBC 라디오스타 려욱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28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어린왕자'의 전곡 음원 공개와 동시에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린왕자 뮤비 또한 함게 공개한다고 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의 첫 솔로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데요.

 

 

라디오스타 려욱 MBC 재공 - 사진

 

27일 려욱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8일 0시 려욱의 첫 솔로 앨범 '어린 왕자'의 전곡 음원이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며 "타이틀곡 '어린 왕자' 뮤직비디오 역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타운 채널 등을 통해 오픈된다"고 밝혔습니다.

 

려욱 어린왕자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이번 려욱 솔로앨범 에는 발라드 장르의 타이틀곡 '어린왕자'를 비롯해 려욱의 매력적인 보컬과 섬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6곡이 수록되어 있는데요.

 

또한 이번 려욱 어린왕자 신곡이 생텍쥐페리의 동화 '어린왕자'에서 모티브를 얻은 만큼 뮤직비디오에는 장미를 사랑하는 어린왕자로 변신한 려욱의 모습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려욱은 솔로앨범 공개에 앞서 27일 밤 8시 네이버 V앱 SM타운 채널에서 '려욱 온에어 – 어린 왕자'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방송에서 려욱은 첫 솔로 앨범 소개 및 앨범 제작 에피소드, 근황 토크 등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은 물론 신곡 라이브 무대도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어린왕자 음원 공개된 이후 려욱은 28일 저녁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한편, 2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려욱이 '골룸'으로 완벽 변신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입니다.


이와 함께 어린왕자 려욱은 규현과 힙합듀오를 결성해 멋진 듯 재미있는 무대까지 선보였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과연 골룸으로 변신한 려욱은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큰 웃음을 선사할지, '려우나믹 규오'로 거듭난 려욱 규현은 얼마나 강렬한 무대를 펼쳐 보는 이들을 환호케 만들지는 오늘(27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라디오스타-돌+아이돌 특집'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