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태영 유진 집 가격 및 위치 어디?

기태영 유진 집 가격 및 위치 어디?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기태영 유진 집 공개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기태영 유진 집 가격 및 위치에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기태영과 유진 부부가 23억 상당의 단독주택을 구입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을 놀라게 한 적이 있었는데요.

 

 

유진 기태영 집 위치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주택단지의 한 단독주택을 지난해 2월 공동명의로 매입한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기태영 유진 집 방송 화면 KBS2 제공 - 사진

 

 

 

기태영은 주택 매입 당시 한 은행으로부터 융자를 받아 7.2억의 채권최고액을 설정계약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유진과 기태영은 지난 2013년 서울 삼성동 소재 아파트도 구입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당시 경매로 넘어간 매물을 샀고 현재 이 아파트는 매매기준가 15~17억원에서 거래되고 있다고 해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하였습니다.

 

 

기태영은 1997년 드라마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데뷔 하였으며 2009년 드라마 '인연만들기'에 같이 출연한 배우 유진과 종영직후인 2010년 1월부터 사랑을 키워왔음을 밝힌 후 같은 교회에 다니며 1년반 열애 끝에 두 사람이 다니는 교회에서 지난 2011년 7월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한편,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기태영 유진 부부가 태어난 지 8개월 된 딸 로희와 함께 첫 출연하며 기태영 유진 부부의 집도 함께 공개하였습니다.

 

 

기태영 유진 부부의 집은 넓고 쾌적하면서도 빼곡히 쌓여있는 각종 대본과 음반 장식 등으로 주인이 누구인지 짐작게 하였으며 특히 8개월 된 딸 로희를 위한 아기자기한 소품과 각종 유아용품이 가득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