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고아라 손석희 인증샷 존재 자체가 성탄 선물

뉴스룸 고아라 손석희 인증샷 존재 자체가 성탄 선물

 

JTBC 뉴스룸 고아라가 출연한 가운데, 고아라 손석희 뉴스룸 인증샷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JTBC 뉴스 공식 페이스북에는 '뉴스룸'의 손석희 앵커와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고아라의 인증샷이 게재되었는데요.

 

JTBC 뉴스룸 방송 화면 - 사진

 

공개된 게시물에는 "크리스마스 이브날, 뉴스룸을 찾아온 손님. 그냥 이 분 자체가 성탄 선물이 아닐까요? 배우 고아라(ARA)씨를 모셨습니다"라는 글이 함께 게재되어 훈훈함을 자아내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JTBC 뉴스 페이스북 손석희 고아라 - 사진

 

공개된 사진 속에는 '뉴스룸' 스튜디오에서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손석희 앵커와 고아라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또 다른 사진에는 고아라 손석희 앵커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요.

 

 

 

 

손석희 앵커는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으나 고아라의 팔짱에 살짝 경직된 표정이 웃음을 자아내게 하고 있으며, 고아라는 깜찍한 브이 포즈로 애교스러운 모습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앞서 지난 24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한 고아라 손석희는 "이분 자체가 성탄선물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고아라 씨를 모셨다"며 소개한 바 있는데요.

 

 

고아라는 "방송 전에 무얼 드시나 보니 껌을 드시더라고요. 졸음껌이라고. 안쓰럽더라"라는 손석희의 말에 "촬영이 길어져서 졸릴 때 먹게 된다"며 대답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손석희는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사람이다. 스튜디오가 밝아졌다"며 고아라의 에너지를 칭찬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한편, 고아라는 영화 '조선마술사'(감독 김대승, 제작 위더스필름,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에서 조선시대 최고의 마술사 환희(유승호)와의 만남으로 운명을 거스르려는 공주 '청명'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