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지주연 나이 및 서울대 언론정보학과 출신 연예인 눈길

문제적남자 지주연 나이 및 서울대 언론정보학과 출신 연예인 눈길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탤런트 지주연이 3개월 만에 100등에서 1등으로 성적을 올린 일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지주연 나이 및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알려지면서 '뇌섹녀' 지주연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지주연은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2008년 데뷔하였으며 드라마 '산 너머 남촌에는', '다함께 차차차', '전설의 고향', '끝없는 사랑', '당신만이 내 사랑' 등에 출연하였으며 최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서울대 언론정보학과 연예인 인 것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또한 서울대 출신 배우 지주연은 최근 멘사 회원 자격을 취득한걸로 알려지면서 그의 뛰어난 두뇌에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주연 문제적남자 tvN 방송 화면 - 사진

 

멘사는 천재들의 두뇌를 비정치적이고 인류 복지 발전을 위해 활용한다는 취지로 창설된 단체로 전 세계 인구 대비 2% 안에 드는 IQ 148 이상의 사람들에게 회원 자격을 준다고 하는데요.

 

 

 

 

호기심에 한 번 지원해 봤다는 지주연의 점수는 상위 1%에 해당하는 156점을 받아 합격 통보를 받았다고 합니다.

 

한 포탈사이트 정보에 의하면 출생 1986년 2월 8일생으로 지주연 나이 30세에 지주연 키 168cm로 확인이 되는데요.

 

 

한편, 지난 20일 전파를 탄 tvN '뇌섹시대 문제적남자'에 출연한 지주연이 베다수학을 접하고 수학의 아름다움을 느꼈다고 말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지주연은 베다수학 원리를 설명하며 뇌섹녀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하였고 이어 지주연의 고등학생 시절 성적이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지주연 고등학교 처음 성적은 전교 100등이었으나 지주연에게 좀 더 분발할 것을 요구하는 메시지를 남긴 선생님 덕분에 3개월 뒤 시험에서 전교 1등을 한 놀라운 사실도 공개하였는데요.


지주연은 이날 방송에서 MBC 아나운서 최종에서 탈락하고 KBS 탤런트 공채에 합격한 사연을 공개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