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재 아버지 故 이강태 삼성건설 사장

이성재 아버지 삼성건설 故 이강태 사장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이성재가 출연해 역대급 냉장고를 공개하는 가운데, 배우 이성재가 최근 엘리트 집안 출신임이 공개되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013년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 배우 이성재는 "아버지는 20년 전에 건설회사 임원이었다"고 고백한 바 있는데요.

 

냉부해 이성재 JTBC 제공 - 사진

 

방송에서 이성재는 "월급쟁이 사장님이었다"고 말했지만 삼성물산(건설부문)은 굴지의 대기업으로 이성재의 아버지는 삼성건설 사장을 지낸 것으로 알려지면서 세간의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힐링캠프 이성재 방송 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아버지가

S건설 사장님?

 

어떻게 알았지?

20년전에

 

 

지난 3월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명단공개 2016(명단공개)'에서는 '우리 집에 영재가 산다' 톱클래스 자녀를 둔 스타 명단이 공개된 바 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이성재는 '톱클래스 자녀를 둔 스타' 2위에 등극했습니다.

 

 

오너X

월급쟁이 사장님

 

 

깔끔하고 귀티 나는 외모

재벌 2세란 소문이 무성했던 이성재는

 

큰 딸 인영 양은 무용학도로 활약 중이며 둘째 딸 채영 양 역시 올 A학점을 받으며 공부 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명단공개 이성재 방송 화면 캡처 tvN 제공 - 사진

 

특히 방송에서 이성재 아버지 이강태 씨가 삼성종합건설 사장을 지낸 사실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성재의 아버지는 바로!

 

이강태 씨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건축물 중 하나인 국회의사당 시공을 맡은 건설업계에 전설적인 인물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우리나라 대표적인 건축물 중 하나인

 

한편, 6년째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하고 있는 배우 이성재가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면서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국회의사당 시공을 맡은 전설적 인물!

 

이성재는 "평소 남자 후배들에게 스킨십을 자주 한다"며 "요리대결에서 승리한 셰프들에게 키스를 선사하겠다"고 예고해 키스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모두의 관심이 쏠렸다는 후문인데요.

 

 

연 매출 2조 원대의

'S'건설 사장을 역임했던 故 이강태

 

 

이성재 냉장고 속에 숨겨진 은밀한 비밀과 그가 셰프들에게 선사한 정수리 키스는 오늘 23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들 또한

사업가의 길을 걷길 바란 故 이강태

 

본방 사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