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 또 열애설 소속사 친구들과 여행 해명

틴탑 니엘 또 열애설 소속사 친구들과 여행 해명

 

댄스그룹 틴탑 멤버 니엘(나이 21)이 또 다시 열애설에 휘말린 가운데, 팬덤 이탈 사태까지 일어나 논란이 장기화될 조짐을 보이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니엘 팬들이 대거 운영을 중단하거나 휴식에 들어갔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게재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틴탑 니엘 또 열애설…소속사 친구들끼리 여행 간 것 해명

 

니엘 친구들과 여행간 것 해명

 

공개된 게시물 내용에 따르면, 니엘의 팬들은 지난 9일 틴탑 니엘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일반인 여성이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것이 목격된데 따른 실망한 마음을 감추지 못해 이 같은 행동에 나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틴탑 니엘 팬사이트 등 커뮤니티 캡처 - 사진

 

빠른 시일내에 돌아오겠습니다.

 

그동안 마침표 찍기가 참 어려웠는데, 이제는 찍을 수 있겠네요.

지난 시간 동안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겠습니다.

 

틴탑 안 파요. 등등

 

니엘팬만 탈덕이 아니라 틴탑 다른멤버 팬덤까지 대거탈덕

 

 

 

공개된 틴탑 니엘 여행 관련 내용에 따르면 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 속에는 여성 한 명과 남성 세 명이 공항에 함께 서 있는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팬들은 니엘과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성과 같은 그룹의 멤버 천지 그리고 일반인 친구가 여행을 떠났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해당 게시물에는 "인천공항 하와이 여행 출국. 니엘 여친. 니엘 친구. 틴탑 천지"라는 내용이 포함되었고, 팬들이 니엘 여자친구로 추측하고 있는 일반인 여성의 모습도 사진에 담겼는데요.

 

틴탑 니엘 커뮤니티 - 사진

 

소속사 측은 빠르게 열애설을 부정했지만 팬들은 해명을 믿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미 여러 차례 나왔던 '럽스타그램' 때문으로 추정되고 있는데요.

 

 

팬들은 니엘이 수개월 전부터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연애 중임을 티내는 '럽스타그램'을 해왔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틴탑 니엘 럽스타그램 관련 증거들이라며 여러 커뮤니티 및 SNS에 관련 글을 게재하면서 분노하고 있는데요.

 

 

과거 틴탑 니엘은 자신에게 청혼한 열성팬에게 열정적인 팬서비스를 보여주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특히 과거 혼인신고서를 써와서 사인을 해달라는 팬에게 사인을 해준 일화는 팬들에게도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틴탑 니엘 열애설 해명

 

열애설이 확산되자 이날 13일 니엘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관계자는 "니엘이 지난 9일 동행인 세 명과 여행을 떠난 것은 맞지만, 어디까지나 친구들과 함께 간 것"이라고 밝히며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

 

 

니엘이 속한 틴탑은 지난 1월 앨범 '레드 포인트'로 컴백해 활동을 마친 후 뮤지컬과 드라마 등에서 맹활약하며 개인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는데요.

 

 

한편, 그룹 틴탑의 멤버 니엘이 또 다시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이날 한 매체는 니엘이 직접 해명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틴탑 니엘 화보 아레나 제공 - 사진

 

이날 13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니엘 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열애설과 관련해서 본인이 직접 입장을 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며 보도했는데요.

 

 

그룹 틴탑 니엘의 팬들 뿐만아니라 틴탑의 다른 멤버들의 팬덤까지 대거 이탈하면서 보이그룹 틴탑의 향후 행보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