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울 15년 연습생 멀리멀리 컴백

지소울 15년 연습생 멀리멀리 컴백

 

라디오스타 지소울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가수 지소울(G.Soul)이 예능 프로그램 출연 소식을 팬들에게 알리면서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지소울은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디오스타 오늘밤 11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는데요.

 

지소울 인스타그램 - 사진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날 오후 방송 예정인 '라디오스타' 477회 '누가 재밌을지 몰라서 내가 나왔다' 특집에 출연하는 게스트 4명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라디오스타 지소울 MBC 제공 - 사진

 

 

이날 방송에는 '누가 재밌을지 몰라서 내가 나왔다!' 특집으로 JYP 사단인 박진영, 민효린, 지소울, 조권이 출연하여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JYP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박진영을 비롯해 JYP의 총알받이 민효린, JYP 올드보이 지소울, JYP 공식 저격수 조권이 출연해 스튜디오를 꽉 채운다고 합니다.

 

 

네 사람은 서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이 드러나는 이야기들과 춤과 노래 등 몸을 사리지 않는 개인기를 뽐냈다는 후문인데요.

 

 

특히, 지소울은 "R.켈리가 지소울을 수제자처럼 키웠다는 이야기가 있던데?"라는 김구라의 말에 "그런 건 아니에요"라며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15년간 연습생으로 생활한 지소울은 자신을 둘러싼 소문의 진위에 대해 솔직하게 밝히는 한편 '첫사랑'으로 지목된 민효린과의 애정 가득한 문자 메시지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후 지소울은 무반주로 태양의 '눈, 코, 입'을 불러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MC들이 "꾸부리(벤딩)를 넣어서 해봐요"라는 제안에 그는 자신만의 소울을 살려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고, 김국진은 "느낌이 좋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또,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김수현이 맡았던 주인공 역할이 원래는 지소울에게 갔었다는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박진영은 "제가 본인을 위해 쓴 드라마라고 하니까 못 믿더라고요"라고 폭로했는데요.

 

 

이에 지소울이 '드림하이' 출연을 거절한 이유에 대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지소울은 12일 0시 신곡 디지털 싱글 '멀리멀리'를 발표하고 컴백할 예정인데요.

 

 

G.Soul은 12일 0시 디지털 싱글 '멀리멀리'를 발표하며 동명 타이틀 곡 '멀리멀리'와 수록곡 '우리 이젠 어디로'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멀리멀리'는 경쾌한 레게 리듬을 바탕으로 G.Soul 특유의 소울풍한 창법이 어우러진 곡이라고 하는데요.

 

 

이별  감정을 쓸쓸하게 표현해 낸 슬픈 내용의 가사와 반대로 경쾌한 멜로디가 대조를 이뤄 감각적인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11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선 레게리듬을 바탕으로 부산과 바다라는 장소가 어우러지며 올 여름을 여는 새로운 여름 시즌송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는데요.

 

 

지소울 연습생 15년 ㄷㄷ

 

지소울은 지난 2001년부터 JYP에서 실력을 갈고 닦아온 최장수 연습생으로 지난해 1월 데뷔했습니다.

 

 

엑소 카이가 데뷔 타이틀 곡 지소울 You를 자주 듣는다고 언급하면서 세간의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지소울 멀리멀리 컴백

 

하지만 지소울은 앨범을 낸지 얼마 안되어 몇몇 인터뷰를 제외하고는 별다른 활동도 없이 다시 자취를 감췄습니다.

 

 

신비주의 노선을 지향하냐는 일각의 의견에 대해 지소울은 이에 대해 음악으로만 인정받고 싶다고 하며, 소속사에서도 대중과 더 가까이 할 수 있는 공연과 행사 등으로 활동 방향을 잡는다고 한 인터뷰에서 밝힌 바 있는데요.

 

 

G.Soul은 그동안 '뮤지션의 뮤지션'이라고 불릴 정도로 뮤지션들 사이에서도 그 음악적 재능이나 역량을 높게 평가받아온 아티스트라고 합니다.

 

가수 지소울 티저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그러나 일반 대중들이 쉽게 다가가기엔 다소 어려운 음악적 이미지를 가지고 있던 것도 사실이었는데요.

 

지소울 컴백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G.Soul은 이번 '멀리멀리'를 통해 대중성까지 '흡입'하며 일반 대중들과 더욱 가깝게 다가가겠다는 각오며 쉽게 접할수도, 쉽게 즐길 수도 있는 '멀리멀리'가 될 것이라는 것이 소속사 측의 설명입니다.

 

 

한편, 박진영을 필두로 JYP 사단 민효린 지소울 조권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오늘 11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