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복현규 결혼 신부 미모의 공무원

개그맨 복현규 결혼 신부 미모의 공무원

 

개그맨 복현규 결혼 소식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복현규 웨딩화보가 공개되면서 동갑내기 미모의 공무원 복현규 예비신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훈남 개그맨 복현규(나이 32)가 오늘(23일) '품절남'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복현규는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에서 동갑내기 미모의 공무원과 화촉을 밝힌다고 합니다.

 

개그맨 복현규 웨딩화보 원규노블레스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 사진

 

 

 

복현규와 예비신부는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웠으며 무명일 때부터 꾸준히 곁을 지켜준 예비신부와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결혼식 사회는 대선배 박성호가, 축가는 KBS2 '개그콘서트' 개그맨들이 맡는다고 합니다.

 

 

신혼여행은 복현규의 다리 상태 때문에 가까운 제주도로 가며, 신접살림은 구로에 차렸다고 하는데요.

 

 

복현규는 아킬레스건을 다쳐 현재 재활치료에 전념하고 있으며 마치는 대로 '개콘'에 복귀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복현규 웨딩화보도 공개된 바 있는데요.

 

 

공개된 웨딩화보 속에는 동료 개그맨이 총출동해 다양한 추억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특히 복현규 예비 신부는 여배우 뺨치는 미모로 주변의 감탄사를 자아냈다고 하는데요.

 

 

한편, SBS 공채 개그맨 9기로 데뷔한 복현규는 KBS 공채 28기로 방송사를 옮겼습니다.

 

 

이어 그는 '개그콘서트' 코너 '놈놈놈' '왕입니다요' '라스트헬스보이' 등에 출연하며 '미남 몸짱 개그맨'으로 이름을 날렸는데요.

 

 

정말 다 출동하신듯? ㅋㅋ

 

복현규 신부 정말 미인이신듯 합니다.^^

 

 

복현규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