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장현승 탈퇴 솔로 활동 공식입장 전문

비스트 장현승 탈퇴 솔로 활동 공식입장 전문

 

장현승이 결국 비스트를 탈퇴하는 가운데,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룹 '비스트'의 장현승(27)이 결국 팀을 탈퇴하는데요.

 

비스트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음악적 견해와 성격차이로 팀의 활동 방향에서 다른 의견을 보여 온 장현승과 다섯 명의 멤버는 심사숙고 끝에 서로 결별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장현승 - 사진

 

 

장현승이 무대에서 불성실한 태도를 보여 논란이 된 지 두 달 여 만으로 앞서 지난달에는 대만에서 열리는 팬미팅에 불참한다는 설로 인한 탈퇴설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비스트가 금일을 기점으로 멤버 장현승이 팀을 탈퇴하고 윤두준, 이기광, 양요섭, 용준형, 손동운 총 5인체재로 팀을 재정비한다. 장현승은 앞으로 비스트의 멤버가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 개인 음악작업에 전념하고자 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 "장현승과 5인 멤버는 서로 다른 음악적 견해에서 시작된 성격차이로 팀 활동에 대한 발전적 변화를 사측과 꾸준히 상담, 논의해 왔다. 이후 멤버 전원 오랜 심사숙고 끝에 장현승과 합의 결별하고 팀을 재정비 하는 것에 의견을 모았다"고 덧붙였는데요.

 

 

향후 비스트 활동에 대해서는 "5인체제로 변화한 비스트는 흔들림 없이 2016년 발표예정인 새 음반 준비와 국내외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서로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비스트와 장현승을 위해 꾸준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마무리했습니다.

 

 장현승 인스타그램 - 사진

 

장현승 커뮤니티 - 사진

 

 용준형 인스타그램 - 사진

 

 

아래는 장현승 비스트 탈퇴 공식입장 전문 입니다.

 

장현승 탈퇴 솔로 활동 공식입장 전문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