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조세호 불참 패러디

김희선 조세호 불참 패러디

 

조세호 불참 패러디가 연일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프러불참러' 조세호를 이번에는 배우 김희선이 소환하면서 팬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희선이 조세호에게 불참 이유를 물었던 대화 내용이 담긴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는데요.

 

김희선 인스타그램 - 사진

 

김희선 : 저 김희선인데 ... 저희딸 입학식에 왜

안오셨어요 ...?

 

조세호 : 따님 입학식이 언제인지 몰랐었습니다

~ㅎ 진심어린 사과드릴께요~ ㅎㅎ

 

이거 진짜임 ㅋㅋ

 

김희선은 이날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세호씨 구 양배추씨 좋은분 매너남프로 불참러 불참의 아이콘"이라는 글과 함께 문자 메시지 대화 내용이 담긴 사진 한장을 게재했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모르는데

가야하는 곳이 있었다

 

영원한 억울함

 

세호 ㅋㅋ

 

 

메시지를 통해 김희선은 조세호에게 "저 김희선인데.. 저희 딸 입학식에 왜 안 오셨어요?"라고 직접적으로 불참 이유를 물었고, 조세호는 "따님 입학식이 언제인지 몰라 못 갔다."며 너스레를 떨었는데요.

 

이어 "진심 어린 사과 드릴게요"라고 대답해 네티즌들의 웃음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특히 문자 메시지 상단에 표시된 배우 김희선의 남다른 센스가 돋보이는 "조세호씨(구 양배추)"라는 글자가 네티즌들을 폭소케 했는데요.

 

 

'조세호 왜 안 왔어요' 라는 불참 패러디가 유행으로 번지는 가운데 김희선도 이에 동참하면서 팬들은 조세호 의외의 인맥에 놀랍다는 반응들입니다.

 

 

네티즌들은 "영원히 고통받는 조세호", "김희선 언니까지 이러실 줄이야. 너무 웃겨요" 등의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김희선이라 쓰고 여신님이라 읽는다.

 

김희선님 어째 더 어려지시는듯..

 

레알 여신 ㄷㄷ

 

한편, 조세호 불참 시리즈는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에서 김흥국이 뜬금없이 조세호에게 "안재욱 결혼식 때 왜 안 왔어?"라고 물었고, 조세호가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며 황당함을 드러낸 '짤방'이 유행하면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