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 열애 결혼 전제 교제

나르샤 열애 결혼 전제 교제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나르샤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나르샤의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12일 한 매체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나르샤가 현재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나르샤의 남자친구는 호감형의 외모를 가진 남성으로, 현재 패션 사업가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나르샤 인스타그램 - 사진

 

매체에 따르면 해당 관계자는 "두 사람이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고 올 가을 결혼할 예정"이라며 "남자친구가 가족 모임에도 참석하는 등 사위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나르샤의 소속사 관계자 또한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나르샤의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에게 확인 결과, 나르샤는 현재 동갑내기 패션사업가와 결혼을 전제로 좋은 만남을 이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는데요.

 

이어 이들은 "다만, 아직 결혼 계획에 대해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는 없다"며 "두 사람의 예쁜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또 "나르샤는 앞으로 브아걸과 개별 활동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이기도 했는데요.

 

 

나르샤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임을 밝히면서 공개연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힌 과거 발언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나르샤는 지난해 한 패션화보지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무조건 연애를 공개하지 않을 것이다"라면서 "지금까지 안 들킨 것을 보면 앞으로도 잘할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료 또한 멤버 나르샤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축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미료는 1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축하해 르샤야"라는 글을 올리며 팬들의 시선을 모았는데요.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리드보컬 나르샤는 1981년 12월 28일 분식집을 하는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렸을 적 가정 경제는 그다지 좋지 않았던 듯 하지만 그 와중에도 피아노를 좋아하며 피아노 전공을 꿈꾸고 있었는데, 가정 형편이 문제였는지 결국 피아노 전공은 이루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대신 타고난 미성을 살려서 대중음악계열 대학교에 진학하려고 했는데, 이때 들어갔던 음악 학원에서 제아를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그렇게까지 친한 친구는 아니었다고 하는데 나르샤 본인에게는 말할 것도 없고 이때의 만남이 결국 양쪽에게 모두 득이 되게 되는데요.

 

 

안타깝게도 대학은 모두 떨어져서 결국 대학 진학에 실패하지만 나르샤 본인은 가수로써의 꿈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이에 어머니 분식집에서 일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일을 하면서 돈을 버는 한편 작은 연예 소속사에 들어가 솔로 데뷔를 꿈꾸게 되는데요.

 

 

소속사가 부도가 나버려 꿈을 이루지 못한 나르샤는 하지만 다행히도 이 때 브라운 아이드 걸스를 준비하던 내가 네트워크에서 제아와 미료외에 고음을 맡아줄 멤버가 한 명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 때 제아가 예전 실용 음악 학원에서 유달리 미성과 고음을 뽐내던 나르샤를 기억해 내 연락을 했고 나르샤는 오디션에 합격해 브라운 아이드 걸스에 최종 합류하게 됩니다.

 

 

이쪽도 '실력파' 이미지가 강하고, 실제로 다른 아이돌에 비해 실력적으로 안정적인 그룹인 것은 사실인데요.

 

 

하드코어한 장애물을 뛰어넘고 마침내 제법 그럴듯한 소속사 오디션에 합격이라는 소식을 들었을 때에는 도저히 믿을 수 없어 제아에게 전화를 해서 자기가 정말 합격한 게 맞냐고 몇 번이나 물어봤다고 합니다.

 

 

파란만장한(?) 굴곡진 인생을 경험하고 데뷔한 나르샤 이때가 지난 2006년 브라운아이드걸스로 데뷔했을 때 인데요.

 

한 포털 사이트에 따르면 현재 나르샤 나이 1981년 12월 28일 만 34세로 본명은 박효진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후 나르샤는 청춘불패 시즌1을 통해 성인돌이라는 예능 사상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만들어내면서 이름을 알리게 되고 결국 메이비의 볼륨을 높여요를 이어받아 나르샤의 볼륨을 높여요로도 진행한 바 있는데요.

 

 

한편, 나르샤는 데뷔 후 내숭 없고 화끈한 성격으로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나르샤는 지난 2011년 드라마 '빛과 그림자'를 통해 연기자로 변신, 이후 '울랄라부부' '파랑새는 있다' 가족을 지켜라'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요.

 

 

아래는 열애 나르샤 결혼 전제 교제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모쪼록 좋은 인연 이어가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