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석호 결혼 예비신부 일반인 여자친구와 21일 웨딩마치

전석호 결혼 예비신부 일반인 여자친구와 21일 웨딩마치

 

배우 전석호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오는 21일 결혼 예정인 예비신부 일반인 여자친구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날 9일 오전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전석호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관계자의 말을 빌려 "전석호가 오는 21일 결혼한다"고 보도했는데요.

 

전석호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미생 하대리 전석호 21일 결혼 10년 순애보 결실

 

해당 관계자에 따르면 전석호는 10년 간 교제해 온 회사원 여자친구와 화촉을 밝힌다고 합니다.

 

미생 전석호 하대리 방송 화면 캡처 tvN 제공 - 사진

 

 

 

관계자는 이어 "예비신부가 일반인이기 때문에 결혼식은 조용히 치를 예정이다. 가까운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는데요.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전석호는 이제 막 연기를 시작할 때 여자친구를 만난 뒤 2년 전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미생'에 출연해 유명세를 얻었을 때에도 변함없는 관계를 유지하며 함께 미래를 약속했다고 합니다.

 

 

특히 '미생'으로 한창 화제를 모았을 당시 여자친구의 존재 사실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밝힌 바 있는데요.

 

 

'미생' 출연 중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여자친구의 응원이 큰 힘이 된다"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어느 정도 결심한 듯 "배낭여행으로 신혼여행을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고 알려지고 있는데요.

 

 

tvN 드라마 '미생'으로도 유명한 연극 배우인 전석호는 지난 2014년 겨울 드라마 '미생'의 하대리 역을 통해 유명세를 탔습니다.

 

 

드라마 종영 이후 다시 연극 무대로 돌아와 '트루웨스트' '인디아 블로그' '터키 블루스' 등에 연이어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는데요.

 

 

전석호는 오는 7월 첫 방송될 tvN 드라마 '굿 와이프', 7월 개봉 예정인 영화 '김선달' 등을 통해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찾는다고 합니다.

 

전석호 커뮤니티 - 사진

 

또한 영화 '가족계획' '루시드 드림'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오는 21일 회사원 여자친구와 결혼하는 배우 전석호 결혼 소식에 팬들의 축하 멘트가 봇물을 이루고 있습니다.

 

 

전석호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