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콩콩녀 귀신의 진실

블랙박스 콩콩녀 귀신의 진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블박 콩콩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어 귀신 논란으로 한동안 시끄러웠던 적이 있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12일 한 커뮤니티에 게재된 영상으로 한 여성이 이른 아침 골목길에서 난데없이 콩콩콩 뛰는 장면이 담긴 다소 섬뜩한(?) 영상인데요.

 

 

 

해당 영상은 SNS및 여러 커뮤니티로 확산되어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여성의 정체에 대해 갑론을박을 벌이며 블랙박스 귀신 콩콩 이라는 괴소문까지 돌면서 관심이 급증하였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한 네티즌은 이른 아침 줄넘기를 하던 여성이었다는 주장으로 아직 이른 시간이니 골목길에 나와 줄넘기를 했는데 차가 나오자 잠시 운동을 멈췄고 차가 다시 뒤로 후진하자 운동을 계속한거다라는 의견이 일단 우세했었는데요

 

반면에 치마를 입고 누가 줄넘기를 하느냐며 여성의 머릿결이 움직이지 않는다는 지적과 함께 줄넘기를 하는 자세가 아닌듯 하다.라는 반론도 만만치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블랙박스 콩콩녀 움짤 커뮤니티 - 사진

 

이 여성이 왜 이른 새벽에 저런 행동을 했는지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진 게 없는 와중에 논란이 되었었던 블랙박스 콩콩이 정체라며 콩콩녀 당사자로 보이는 주인공이 올린 글[ 저 사람 맞아요 (요즘 논란인 블랙박스 귀신영상 당사자) ]이 오늘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와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당사자가 맞는지는 확인할 길은 없지만, 이 내용이 맞다고 본다면 줄넘기가 맞는것 같습니다.

 

자,,아래 블랙박스 콩콩귀신 이라 불리우는 짤 을 조금 밝게 확인해 보겠습니다.

 

 

손목돌리는거 보이시나요?

 

다소 어이없기도 하고 여성 분 맘고생도 좀 하셨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