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닉 멤버 전원 스케줄 펑크 후 잠적

엔소닉 멤버 전원 스케줄 펑크 후 잠적

 

보이그룹 엔소닉이 전원 잠적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엔소닉 잠적 이유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3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가요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엔소닉(제이하트, 최별, 봉준, 시후, 민기, 시온)이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일본에서의 스케줄을 마친 뒤 9일 한국으로 귀국한 이후 멤버 전원이 연락을 끊고 잠적했다고 보도했는데요.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소속사는 예정되어 있던 K-STAR 공개방송, 중국 화인 TV 등의 스케줄을 최대한 소화시키기 위해 멤버들에게 연락을 취했지만, 별다른 답변이 없어 부득이하게 취소했다고 합니다.

 

엔소닉 C2K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특히 지난 21일 예정된 스케줄을 엔소닉 리더 제이하트가 군입대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였는데요.

 

이에 소속사는 "리더 제이하트가 군입대를 하기 전 팬들과 마지막 팬미팅인데 책임감 있게 대처하라"고 2차 연락을 취했지만 그는 확인하고 답변 없이 잠적한걸로 전해지면서 의구심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6인조 아이돌그룹 엔소닉은 2011년 5인조로 싱글 '위 아 슈퍼 보이즈'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는데요.

 

 

이들은 3년이라는 길지 않은 시간동안 5인조에서 7인조로, 또 6인조(현 멤버 시후 나이 25, 민기 나이 23, 시온 나이 20, 제이하트 나이 27, 최별 나이 24, 블랙제이 나이 21)로 잦은 멤버 교체를 겪으면서 더욱 단단해진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한국 가수 최초 인도 4개 도시 공연에 이어 홍콩 대표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등 한류돌로 부상하고 있는 보이그룹 엔소닉 멤버 전원 잠적이라는 충격적인 소식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커뮤니티 엔소닉 캡처 - 사진

 

한편, 이에 대해 그룹 엔소닉 측이 멤버들의 잠적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6인조 아이돌그룹 엔소닉

 

왼쪽부터 민기, 시온, 별, 블랙제이 봉준, 시후, 제이하트

 

23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엔소닉 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엔소닉이 현재 잠적 중인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곧 공식 입장을 통해 밝힐 것"이라고 설명했는데요.

 

 

별일 아니어야 할텐데..걱정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