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1세연하 사업가와 4개월째 열애

박한별 1세연하 사업가와 4개월째 열애

 

박한별 열애 소식이 보도된 가운데, 박한별 남자친구 1세연하 사업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23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한 연예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박한별(나이 32)이 1살 연하의 사업가와 4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박한별 4개월 째 핑크빛 열애 중…남자친구는 1살 연하 사업가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올해 2월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나 친구로 지내다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박한별 인스타그램 - 사진

 

 

 

두 사람은 공통적으로 골프를 취미로 즐긴다는 점에서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더욱 빠르게 가까워지는 계기를 쌓았다고 하는데요.

 

박한별의 남자친구는 큰 키와 훤칠한 외모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과거 연기자를 지망한 경험이 있는 등 연예계에도 관심이 높으며, 지난해에는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서울 강남에서 멀티숍 형태의 매장을 열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박한별과 남자친구는 교제를 시작하고부터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은채 당당히 연애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관계자는 "박한별은 남자친구가 개인 사업을 하는 친구여서 교제 사실이 알려져 혹여 그에게 피해가 가지 않을까 조심스러워 한다"고 설명했는데요.

 

 

앞서 열애 박한별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골프 샷이글 기념패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박한별 인스타그램 사진 및 내용은 "엄청 무거운 #싱글패 멋있는 디자인의 #이글패 감사합니다앙 훗"이라는 글과 사진을 남겨 눈길을 끌었는데요.

 

 

박한별은 또 "딱 한홀. #화이트티 에서 #티샷중. 몽가.. 굉장히 #멋있는여자 가 된 느낌? #골프 #golf"라며 골프를 치는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모았습니다.

 

 

한편, 박한별은 지난 2월 종영한 SBS '애인있어요' 이후 하반기 영화를 통해 연기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박한별 소속사의 공식입장은 아직 확인되지 않는걸로 보입니다.

 

 

여튼 박한별님 좋은 인연 이어가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