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출신 힙합 가수 대마 밀수 구속

아이돌 그룹 출신 힙합 가수 대마 밀수 구속

 

인기 아이돌 그룹 출신 힙합가수가 마약을 밀수한 혐의로 구속되어 재판에 넘겨진 가운데, 대마 밀수로 구속된 아이돌그룹 출신 래퍼 정체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6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검 형사3부(부장검사 고은석)의 말을 밀려 캐나다에서 대마 28g을 밀수한 혐의(마약류관리법 위반)로 힙합 가수 최모(29)씨를 구속 기소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최씨는 지난해 11월 인터넷 사이트에서 대마를 구입한 뒤 국제우편으로 몰래 반입하려한 혐의라고 합니다.

 

유명 아이돌출신 힙합가수 대마 밀수 혐의로 구속 누구?

 

 

조사 결과 최씨는 대금을 가상 화폐 비트코인으로 지불해 당국의 적발을 피하려 한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최씨는 유명 아이돌 그룹 원년 멤버 출신으로 그룹을 탈퇴한 뒤 여러 장의 앨범을 내고 활동했다고 합니다.

 

 

한편, 최 씨는 지난 4월 서울 서초경찰서에서 대마를 흡연한 혐의가 적발되어 불구속 입건된 바 있는데요.

 

 

당시 최 씨 외에 유명 힙합 가수와 아이돌 멤버 등이 대마 흡연 사건에 연루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헐 ..밀수라니..

 

 

검찰은 대마 투약혐의와 별개로 최씨의 밀수혐의를 적발했고, 밀수한 양과 수법을 고려해 구속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아이돌이 하도 많아서 감도 안오네요..

 

최모씨가 포인트?

 

 

아이돌출신 힙합가수 대마 밀수 혐의로 구속되면서 네티즌들은 해당 유명 아이돌출신 힙합가수 신상찾기에 돌입한 상황입니다.

 

 

아이돌그룹 출신 래퍼 대마 밀수로 구속

 

 

누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