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인성 드립 억울함의 아이콘 신드롬

조세호 인성 드립 억울함의 아이콘 신드롬

 

국민MC 유재석, 대륙의 여신 윤아, 태양의 후예 송중기, 만인의 오빠(?) 엑소도 울고 갈 최근 온라인에서 가장 핫 한 인물로 떠오르고 있는 인물이 있습니다.

 

가히 핵 폭탄급 인기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코미디언 MC 조세호가 그 주인공인데요.

 

 

김흥국 : 안재욱 결혼식 때

왜 안왔어?

 

마치 가수 이애란 못간다고 전해라 이후의 폭발적인 열풍으로 현재 여러 커뮤니티 및 SNS에서는 조세호가 연일 화제선상에 오르고 있습니다.

 

세바퀴 조세호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조세호 : 누구요?

 

 

 

특히 스타들까지도 그 열풍에 동참하면서 차오슈하오 중국 인기와는 비교도 안될 국내 인기에 본인도 어리둥절(?)할 법 한데요.

 

조세호 프로불참러(불참을 밥먹듯이 하는 사람) 그 전설의 시작은 2015년 6월 MBC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에서였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가수 김흥국은 조세호에게 "왜 안재욱 결혼식 때 오지 않았냐"며 다그쳤는데요.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

 

조세호 억울 ㅋㅋ

 

조세호는 억울하다는 표정으로 "안재욱 씨를 모르는 데 어떻게 가요?"라고 항변하면서 세간의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표정 귀엽 ㅋㅋ

 

모르는 사람의 결혼식에 가지 않는 건 당연함을 넘어서 상식 수준의 이야기지만, 이 짤방이 그야말로 대박을 치면서 안재욱 결혼식에 가지 않은 조세호 인성을 나무라는(?) 온갖 드립이 난무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조세호 인스타그램 캡처 - 사진

 

네티즌들은 "제대할때 왜 안오셨어요?", "지금 발톱깎고 있는데 왜 안오셨어요?", 아파트 유리창 청소 날인데 왜 안 오셨나요?"라는 말도 안되는 댓글을 달며 조세호 인스타그램에서 참신한 드립의 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조세호 하다하다 공권력무시까지 논란 ㅋㅋ

 

최근 부산경찰 SNS도 "오늘 우리 부산경찰, 전국 최초로 '해양범죄수사대' 발족했는데요. 세호씨 왜 안오셨어요?ㅠㅠ"라며 재치있게 "조세호 '왜 안 오셨어요?'" 유행어를 선보이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조세호 소환하는 빅뱅 태양

 

"조세호 씨 왜 안 오셨어요?" 열풍에 빅뱅 태양도 동참했습니다.

 

 

이전에 해투할때 만났던 사이 ㅋ

 

태양은 개그맨 조세호 인스타그램에 "형 저희 일본 팬미팅 때 왜 안 오셨어요?"라는 댓글을 달아, 한류스타답게 해외 팬들까지 이 게시물로 소환하고 있는데요.

 

조세호 해피투게더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 사진

 

2016.3.20

처음 사귄 날 결혼

 

 

이은결

 

2001년인가

2002년인가...

 

해피투게더에선 이은결이 여자친구와 처음 사귄 날을 모르는 조세호

 

 

조세호

 

제가

어떻게 알죠 그걸?

 

어떻게 그럴 수 가 있지? ㅋㅋ

 

 

내가 그걸 알아야 하는 건가...

 

조세호 억울함 ㅋㅋ

 

MBC 우결에서 가상 부부로 활약중인 차오루 또한 조세호의 사진을 올려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차오루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세호의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는데요.

 

조세호 커뮤니티 - 사진

 

그녀는 "생각해보니까 우리부모님결혼식 세호오빠도 안왔었네요. ㅜㅜ 세호오빠 너무해요 서운하다. 부인부모님 결혼식도 참석하지않고.ㅋㅋㅋㅋ"라는 글과 그의 억울한 표정을 하는 모습을 올려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조세호는 앞서 지난달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많은 분들이 저만 보면 '왜 저희 부모님 칠순 잔치 안 오셨어요?', '왜 우리 애 돌잔치 안 왔어요?'라고 말씀해 주신다"며 "저는 이런 관심들이 정말 좋다. 즐거워해주시는 분들을 보면, 정말 행복하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조세호님 요즘 엄청 호감 ㅋㅋ

 

계속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